본문 바로가기
진수성찬, 맛집/개인적 맛집 리뷰

스타벅스 여름시즌 5월 신메뉴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 맛은

by 꽃찾으러왔단다 2023. 5. 4.

스타벅스 5월 신메뉴 라이트 키위 라림 블렌디드

스타벅스가 5월3일 선보인 신메뉴 4종,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 중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 먹어봤습니다. 

새콤한 키위 라임과 쫄깃한 곤약 젤리가 들어있어 씹는 재미도 있는 음료입니다. 생각했던 것 만큼 새콤하지 않아 신맛을 싫어하는 분들도 먹을 수 있는 음료입니다. 아직 덥지 않은 아침이라 그런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 먹으니 온몸이 으실으실 추워지는게 여름에 먹으면 딱일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5월신메뉴-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큼직한 곤약젤리가 많이 들어 있어 빨대는 두꺼운 걸 선택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음료에서 곤약을 활용한 것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가 처음이라고 하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5월신메뉴-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 음료는 키위 맛 슬러시 음료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취향에 따라 시럽을 추가해도 괜찮을 것 같고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는 16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4가지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별3개를 추가로 증정해 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5월신메뉴-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 개인적 맛평

스타벅스 5월 신메뉴 4종 중 아직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음료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왠지 제 입맛엔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는 키위 맛이 20% 부족해서 아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