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스시 점심B코스 28,000원
양재역 인근에는 먹을 곳도 메뉴도 참 다양합니다.
그중 정갈하고 깔끔하게 점심식사 하기 좋은 진스시 일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참석인원이 많으면 사전예약을 추천하며 1층은 홀, 2층은 모두 룸으로 되어 있어 회식, 접대, 프라이빗 장소로 좋습니다.
진스시 메뉴정보
점심A코스 22,000원
점심B코스 28,000원
점심C코스 39,000원
점심코스 메뉴에는 모듬사시미, 조림, 초밥, 대구, 샐러드, 튀김, 우동이 나오는데 A.B.C코스에 따라 회구성 및 양이 달라집니다. 별도 후식은 없습니다.
저녁A코스 39,000원
저녁B코스 45,000원
저녁C코스 60,000원
저녁코스 메뉴에는 모듬사시미, 모듬해물, 조림, 대구, 샐러드, 고로케, 튀김, 우동이 나오는데 A.B.C코스에 따라 회구성 및 양이 달라집니다. 별도 후식은 없습니다.
그외 회덮밥, 모듬초밥, 참다랑어뱃살, 광어/연어사시미, 도로초밥, 새우튀김, 우동 등이 있습니다.
진스시 점심B코스 28,000원 메뉴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인분 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층 룸으로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테이블에는 앞접시, 간장, 수저세트, 물티슈, 2인용 락교와 단무지가 놓여있습니다.
구성메뉴에 없던 죽이 나왔습니다. 거의 미음에 가까울 정도의 식감이고 간이 매우 심심했습니다.
무슨 죽인지 그맛을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없는 것보다 있는게 낫다고 전 좋았습니다.
샐러드는 양상추와 치커리 위주고 파릇파릇 아삭해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조림입니다.
큼직한 무우가 들어가 시원하면서 달달한 맛이 납니다. 홍고추를 넣어서 매콤한 맛도 돌아 따뜻한 쌀밥을 생각나게 합니다.
이 조림만 있으면 밥 한 공기는 뚝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코스메뉴로 나온 죽, 샐러드 그리고 조림 순서가 메뉴구성에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시미, 초밥 다음 순으로 나왔으면 맛의 어우러짐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듬사시미로 참치, 광어, 연어 등 인당 1점씩 8종이 나옵니다. 숙성된 회로 활어회처럼 쫀득한 식감은 없습니다.
무순대신 새싹채소가 올려져있습니다.
사시미가 두툼해 씹히는 식감이 풍성합니다. 인당 8점이라 아쉬움이 남긴하지만 저녁이 아닌 점심식사라 양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초밥은 광어, 새우 등 3개가 세팅됩니다.
새우튀김, 대구튀김 샐러드? 그리고 으깬감자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으깬감자샐러드는 3명 중 누구 먹으라고 준건지 모르겠지만 메뉴에 없던거라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튀긴 대구에 부추와 새싹채소 그 위에 소스가 뿌려진 메뉴는 대구에 가시가 너무 많아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없는 음식이였습니다. 제일 별로였던 요리였습니다.
점심B코스 마지막 요리는 뚝배기에 끓인 우동입니다.
매콤, 얼큰해서 느끼했던 입맛을 말끔히 해줍니다.
개인적 취향의 진스시 총평
분위기, 청결함, 친절함 좋았습니다.
그러나, 코스요리의 경우 "이번 요리는 ○○○입니다"라고 요리명을 알려주는게 맞지 않나요?
이날 제가 먹은 죽은 무엇이였는지, 사시미의 회는 어떤 종류였는지 소개가 전혀 없어서 뭘 먹었는지 자세히 말을 할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가시 많은 대구튀김샐러드는 요리로 완전 꽝이였습니다.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3길 22-2 1층, 2층
(양재역 2번출구)
●전화:02-588-3330
●기타:단체석, 예약, 발레파킹, 포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