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강아지 벌레퇴치 위한 페스룸 버그아웃 라이트 클립
계절마다 강아지 산책의 어려움이 있지만 여름 산책이 보호자도 강아지도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여름철 산책 시에는 아스팔트 발바닥 화상도 주의해야 하고 길가에 자란 풀 속 진드기, 각종 벌레 물림도 신경써야 하고, 더위로 금방 지치는 강아지의 건강도 생각해야 하는 등 어려움이 다양하게 많습니다. 아스팔트 발바닥 화상과 더위로 인한 지침은 야간산책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각종 벌레로부터 강아지를 보호하는 건 산책 시간을 늦춘다고 해결되지 않기에 제품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벌레퇴치를 위한 페스룸 버그아웃 라이트 클립 사용후기를 남깁니다.
페스룸 버그아웃 구성품 및 사용법
본품 1개와 고체 방향제 리필 2개, LED 건전지는 내장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배송료 포함 17,900원에 구매했고, 생각했던 것보다 굉장히 귀엽고 깜찍한 별모양 제품입니다. 방향제 1개로 3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해 3~4개 정도만 있으면 올 여름은 벌레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페스룸 자체 개발 디자인한 원터치 고정 클립 사이즈는 너비 25mm, 두께 5mm로 일반 강아지 목줄에 다 맞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강아지가 활발히 움직여도 클립이 풀리거나 떨어지지 않아 온전히 강아지에게만 집중하며 산책할 수 있습니다. 클립이 너무 강력하다보니 열때 힘을 많이 줘야해서 혹시나 뿌러지지 않을까 걱정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한번만 목줄에 고정해 놓으면 30일은 괜찮으니 다행이기도 합니다.
제품의 결합부 틈을 이용해 클립을 분리하여 방향제를 넣으면 되는데 분리가 말처럼 쉽지 않아 손톱이 뿌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힘보다는 커터칼을 이용해 살짝 벌려주기만 하면 쉽게 분리되니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방향제를 넣고 클립을 결합하면 됩니다. 만약, LED 건전지 교체를 해야 한다면 나사를 풀어 교체하면 됩니다.
고체 방향제는 반려견에겐 무해하고 해충방지에 효과적인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향이 은은해 강아지에겐 좋고 벌레들이 싫어하는 계피, 피톤치드가 들어가 해충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페스룸 버그아웃 라이트 클립의 좋은 점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LED 조명이 있다는 것입니다. 지속모드 전멸모드 랜덤모드 중 원하는 모드로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 불빛 때문에 산책시 우리 강아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그 불빛을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어 나름 뿌듯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안전사고 방지 LED와 벌레퇴치 한번에 해결
여름이라 낮보다는 밤산책을 주로 하기에 안전사고 LED 조명은 꽤 유용합니다. 여름이 아니더라도 불빛 기능 단독 사용으로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습니다. 리드줄에 있는 LED조명을 켰을 때와 안켰을 때를 비교해 봤는데 확실히 어둠 속에서 빛의 효과가 더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페스룸 버그아웃 라이트 클립으로 벌레퇴치도 하고 밤산책 안전사고 예방하는 1석2조의 효과가 있어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